상담내역
| NO. |
진료과 |
의료진 |
제목 |
작성자 |
상태 |
작성일 |
| 6120 |
산부인과 |
이경희 과장 |
이경희 원장님께 |
이혜진 |
답변완료 |
2013-08-28 |
| 6119 |
산부인과 |
오성희 부원장 |
선생님~^^ |
한소리 |
답변완료 |
2013-08-28 |
| 6118 |
산부인과 |
이경희 과장 |
스카센스 사용 |
홍현진 |
답변완료 |
2013-08-28 |
| 6117 |
산부인과 |
이경희 과장 |
고맙습니다. 원장님 |
김효정 |
답변완료 |
2013-08-27 |
| 6116 |
산부인과 |
류지원 과장 |
선생님 궁금합니다~~ |
조보연 |
답변완료 |
2013-08-27 |
| 6115 |
산부인과 |
류지원 과장 |
선생님~궁금한게 있어서요^^ |
김주희 |
답변완료 |
2013-08-26 |
| 6114 |
산부인과 |
류지원 과장 |
안녕하세요^^ |
백민경 |
답변완료 |
2013-08-26 |
| 6113 |
|
|
김지연 원장님 문의드립니다. |
민경은 |
답변완료 |
2013-08-26 |
| 6112 |
산부인과 |
류지원 과장 |
안녕하세요.. |
제영애 |
답변완료 |
2013-08-25 |
| 6111 |
간호과 |
강혜순 간호부장/상담실장 |
자궁외임신 |
이유진 |
답변완료 |
2013-08-22 |
| 6110 |
산부인과 |
이경희 과장 |
문의드립니다. |
김효정 |
답변완료 |
2013-08-22 |
| 6109 |
산부인과 |
류지원 과장 |
선생님~ 저 또 질문하네요 ㅎㅎ |
박하형 |
답변완료 |
2013-08-22 |
| 6108 |
|
|
선생님.. |
박미주 |
답변완료 |
2013-08-22 |
| 6107 |
|
|
임신 6개월인데요.. |
최우진 |
답변완료 |
2013-08-22 |
| 6106 |
|
|
안녕하세요 원장님 |
양인영 |
답변완료 |
2013-08-21 |
| 6105 |
산부인과 |
류지원 과장 |
선생님~~~ |
박하형 |
답변완료 |
2013-08-20 |
| 6104 |
산부인과 |
양원규 병원장 |
도저히 믿을 수가 없습니다!! |
박정효 |
답변완료 |
2013-08-20 |
| 6103 |
|
|
문의드립니다 |
김미연 |
답변완료 |
2013-08-19 |
| 6102 |
|
|
문의드려요~ |
문정혜 |
답변완료 |
2013-08-18 |
| 6101 |
산부인과 |
류지원 과장 |
원장님~~ |
임선주 |
답변완료 |
2013-08-17 |
-
- 제목
- 이경희 원장님께
- 작성자
- 이혜진
- 작성일
- 2013-08-28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이경희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선생님~^^
- 작성자
- 한소리
- 작성일
- 2013-08-28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오성희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스카센스 사용
- 작성자
- 홍현진
- 작성일
- 2013-08-28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이경희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고맙습니다. 원장님
- 작성자
- 김효정
- 작성일
- 2013-08-27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이경희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선생님 궁금합니다~~
- 작성자
- 조보연
- 작성일
- 2013-08-27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류지원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선생님~궁금한게 있어서요^^
- 작성자
- 김주희
- 작성일
- 2013-08-26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류지원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안녕하세요^^
- 작성자
- 백민경
- 작성일
- 2013-08-26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류지원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김지연 원장님 문의드립니다.
- 작성자
- 민경은
- 작성일
- 2013-08-26
- 진료과
- 의료진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안녕하세요..
- 작성자
- 제영애
- 작성일
- 2013-08-25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류지원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자궁외임신
- 작성자
- 이유진
- 작성일
- 2013-08-22
- 진료과
- 간호과
- 의료진
- 강혜순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문의드립니다.
- 작성자
- 김효정
- 작성일
- 2013-08-22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이경희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선생님~ 저 또 질문하네요 ㅎㅎ
- 작성자
- 박하형
- 작성일
- 2013-08-22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류지원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선생님..
- 작성자
- 박미주
- 작성일
- 2013-08-22
- 진료과
- 의료진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임신 6개월인데요..
- 작성자
- 최우진
- 작성일
- 2013-08-22
- 진료과
- 의료진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안녕하세요 원장님
- 작성자
- 양인영
- 작성일
- 2013-08-21
- 진료과
- 의료진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선생님~~~
- 작성자
- 박하형
- 작성일
- 2013-08-20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류지원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도저히 믿을 수가 없습니다!!
- 작성자
- 박정효
- 작성일
- 2013-08-20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양원규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문의드립니다
- 작성자
- 김미연
- 작성일
- 2013-08-19
- 진료과
- 의료진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문의드려요~
- 작성자
- 문정혜
- 작성일
- 2013-08-18
- 진료과
- 의료진
- 상태
- 답변완료
-
- 제목
- 원장님~~
- 작성자
- 임선주
- 작성일
- 2013-08-17
- 진료과
- 산부인과
- 의료진
- 류지원
- 상태
- 답변완료